과자 좋아하시는 분???ㅎㅎ
- 2015.03.04. 01:17
- 2264
저는 과자 매일 먹는 것은 아니고 주당 한 번씩 2~3봉지씩 사서 먹는데 요즘 과자값이........후덜덜하다보니 대안을 찾아봤네요... 기본 과자값이 요즘 마트가도 100g도 안하는 것 기본 1000원~1500원씩 받고 감자칩 종류 사면 100g 넘어가는 건 2500~3000원씩 받으니ㅠㅠㅠㅠ
그래서 대용량 과자 사요;;;....
사놓고 2달~3달씩 먹네요.... 밀봉만 잘하면 맛도 안 변하고.....

1000g 짜리 7000원인가 사네요...
이거 말고도 쿠키류도 많고...
진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이거 주문하면서 콜라 500ml 20병이랑.... 데자와 30캔도 같이 주문....
사놓고 2~3달씩 먹겠네요....
하하하 간식을 왤케 좋아하는지.....ㅎ
MT 시즌인데 5~6가지 사면 아마도... 50~60명은 먹을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사면 개망할듯
개돼지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은근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요.
버터링도 사서먹었는데 그것도 꽤 맛이 괜찮았어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어질때까지 먹어줘야 직성풀림ㅋㅋㅋㅋ
그래서 친구들이랑 놀때 사먹어야겠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마트에서 배부르게 과자먹을려면 1~2만원 정도는 사야지....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진심 오래먹었어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에 왕창 먹게되는거 빼면 참 좋은데말이죠
역시 문제는 들고있으면 먹다가 살찜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먹은 것 중에서 오감자 유사품이 꽤 괜찮았어요.
콘칩도 먹을만했는데 진짜 콘칩에 비하면 약간 딱딱했고......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판되는 물건보다 조금 떨어지긴 해도
가성비 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마트에서 사면 눈속임으로 가격 책정을 너무 많이 한 것 같고...ㅠ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것도 꽤 맛있어요...
약간 매콤한 닭과자맛남.....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주로 11번가를 이용합니다.
사실 큰 차이는 없고 11번가가 그냥 상대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이용합니다....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척이나 짰던 감자칩...그렇지만 가격은 약 3배 정도인데 양은 다른 것에 7~8배.....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