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좋아하시는 분???ㅎㅎ

글쓴이
  • 2015.03.04. 01:17
  • 2264

저는 과자 매일 먹는 것은 아니고 주당 한 번씩 2~3봉지씩 사서 먹는데 요즘 과자값이........후덜덜하다보니 대안을 찾아봤네요... 기본 과자값이 요즘 마트가도 100g도 안하는 것 기본 1000원~1500원씩 받고 감자칩 종류 사면 100g 넘어가는 건 2500~3000원씩 받으니ㅠㅠㅠㅠ


그래서 대용량 과자 사요;;;....

사놓고 2달~3달씩 먹네요.... 밀봉만 잘하면 맛도 안 변하고.....

1.jpg


1000g 짜리 7000원인가 사네요...

이거 말고도 쿠키류도 많고...

진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이거 주문하면서 콜라 500ml 20병이랑.... 데자와 30캔도 같이 주문....

사놓고 2~3달씩 먹겠네요....


하하하 간식을 왤케 좋아하는지.....ㅎ


MT 시즌인데 5~6가지 사면 아마도... 50~60명은 먹을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화사한 오갈피나무 15.03.04. 01:22
인간사료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1:33
화사한 오갈피나무
인정ㅋ
0 0
다부진 냉이 15.03.04. 01:32
저는 한방에 다 먹는 스타일이라.....................................
저거사면 개망할듯
개돼지될듯
2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1:33
다부진 냉이
먹다가 지칠겁니다.....
0 0
다부진 냉이 15.03.04. 01:33
글쓴이
다 먹지는 못하겠지만... 미친듯이 (처)먹을듯/ 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1:36
다부진 냉이
ㅋㅋㅋ
근데 은근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요.
버터링도 사서먹었는데 그것도 꽤 맛이 괜찮았어요.ㅎ
0 0
애매한 서어나무 15.03.04. 02:02
다부진 냉이
이분 나랑 같네ㅋㅋㅋㅋㅋ눈앞에 보이는한
없어질때까지 먹어줘야 직성풀림ㅋㅋㅋㅋ
그래서 친구들이랑 놀때 사먹어야겠어요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04
애매한 서어나무
ㅋㅋㅋ 친구들이랑 같이 드시면 싼가격에 친구 모두 배부르게 드실겁니다.
진심 마트에서 배부르게 과자먹을려면 1~2만원 정도는 사야지....ㅋㅋㅋ
0 0
유별난 해당화 15.03.04. 01:40
누네띠네가 갑이죠잉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1:41
유별난 해당화
ㅋㅋㅋㅋㅋ100개짜리 누네띠네........
그거 진심 오래먹었어요.......ㅋ
0 0
유별난 해당화 15.03.04. 01:44
글쓴이
인간사료 시리즈가
한번에 왕창 먹게되는거 빼면 참 좋은데말이죠
역시 문제는 들고있으면 먹다가 살찜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1:54
유별난 해당화
ㅋㅋㅋ 저는 먹다가 안 보이는데 두고 생각나면 꺼내먹습니다.. 보이는 곳에 두면 진짜 계속 먹고 있음..ㅋㅋ
0 0
유별난 해당화 15.03.04. 01:58
글쓴이
저는 꼭 자기전에 먹게돼서 문제네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00
유별난 해당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먹은 것 중에서 오감자 유사품이 꽤 괜찮았어요.
콘칩도 먹을만했는데 진짜 콘칩에 비하면 약간 딱딱했고......ㅋㅋㅋㅋㅋㅋ
0 0
유별난 해당화 15.03.04. 09:32
글쓴이
어지간한 과자는 다 있죠
시판되는 물건보다 조금 떨어지긴 해도
가성비 갑
0 0
애매한 서어나무 15.03.04. 02:04
유별난 해당화
진짜 맛있겠다...누네띠네........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05
애매한 서어나무
지난번에 가격보니 100개 택배비 포함 만원 살짝 넘는 금액으로 주문했습니다...
0 0
애매한 서어나무 15.03.04. 02:07
글쓴이
아ㅋㅋㅋㅋ글씀이님때문에,덕분에 또 군것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놔야지 누네띠네♥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09
애매한 서어나무
진심 마트에서 과자사면 너무 비싸요... 과자값...ㅠㅠㅠㅠ
그리고 마트에서 사면 눈속임으로 가격 책정을 너무 많이 한 것 같고...ㅠㅠㅠㅠ
0 0
애매한 서어나무 15.03.04. 02:13
글쓴이
ㅋㅋㅋ운다ㅋㅋ그맘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비싸져도 저도 군것질안하고는 못지내서ㅋㅋ꾹 참다가 한개 사먹는데 비싼건그렇다치고 양도 너무 적어서ㅋㅋ영 애가타잖아요 대량구매해서 좀 나눠먹는게 낫겠네요ㅋㅋ다먹으면 돼지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16
애매한 서어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꽤 맛있어요...
약간 매콤한 닭과자맛남.....ㅋㅋㅋ
0 0
다부진 냉이 15.03.04. 02:01
어디팔아요?ㅋㅋㅋㄱㅋㄱㄱ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4. 02:03
다부진 냉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등 대용량과자 치시면 엄청나와용....ㅋㅋㅋㅋㅋ
저는 주로 11번가를 이용합니다.
사실 큰 차이는 없고 11번가가 그냥 상대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이용합니다....ㅋㅋㅋㅋㅋ
0 0
우수한 섬초롱꽃 15.03.04. 07:38
이건 절제 가능한 사람만 가능..ㅎ 고시원에서 재수할 때 이런거 사서 늘 폭풍흡입했었네요 막 백년초쿠키 이런거 대용량 사가지고ㅎㅎ
0 0
처참한 팥배나무 15.03.04. 08:05
ㅋㅋ
0 0
깜찍한 금송 15.03.05. 00:27
감자칩도 대용량 맛있던데요ㅋㅋㅋㅋ 짜긴했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00:40
깜찍한 금송
감자칩 대용량 어디서 팔까용??ㅎㅎㅎ
0 0
깜찍한 금송 15.03.05. 00:46
글쓴이
전 친구가 산거 먹어서 어디서 가져온건지는 모르겠어요ㅠㅠ 지금 검색해보니까 인터넷으로도 구할수 있을듯 한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00:49
깜찍한 금송
ㅋㅋㅋ 전 감자칩 대용량 커클랜드 거기서 나온 것 밖에 못 봤어요....
무척이나 짰던 감자칩...그렇지만 가격은 약 3배 정도인데 양은 다른 것에 7~8배.....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