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교과 문학교육론 민병욱교수님
글쓴이
- 2015.03.04. 04:49
- 1204
어떤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나요ㅠㅠㅠㅠㅠㅠㅠ 과제는 많은지 ,할만한지, 수업이 ㅂ빡센지, 학점받기어려운지 등등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사범대애들 공부잘한다던데..일선으로 들어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듣지 마세요... 매 시간마다 교재 요약하는 과제 나가고 시험도 공부해서 풀 수 있는건 안 나와요. 일선 들을게 없어서 그러신다면 외국어 듣고 일선으로 돌리는게 1000배는 나을거 같네요...
0
0
키큰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제는 있어도 교수님 검사 안 하십니다. 시험은 공부해서 풀 수는 있습니다 수업은 널널한 편?입니다 보통 마치는 시간보다 15분정도 빨리 마치고 종강도 다른 과목에 비해 빨리합니다만..... 일단 2사범관 3층까지 올라가는 것부터 고역이실텐데요...... 다른 과목 들으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0
0
절묘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교과수업중에그나마들을만한거라들었는데 복전해야해서 꼭들어야하는거아니고일선이면딴거들으세여....
0
0
자상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어교육과에 타과생 일선 들어와서 성적 잘받는거 못봄
ㅋㄷㅋㄷ
ㅋㄷㅋㄷ
0
0
개구쟁이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차별해서 짜게 주는게 아니라 대부분 못따라감. 물론 시험은 그럭저럭 치더라도 상대평가라 안됨.
복전이나 부전 아니면 비추
복전이나 부전 아니면 비추
0
0
개구쟁이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