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이윤정교수님 수요일 9시수업요
글쓴이
- 2015.03.04. 10:11
- 631
오늘 사정상 오티못갔는데..
1학점짜리다보니 다음시간부터 수업시작이네요
오늘갔던분들 오티때무슨말씀하셨나요ㅜㅜ책만사가면될까요?ㅜㅠㅠ정보전산실말고 경영관에서 수업하는거맞죠?ㅠㅠㅜㅠㅠ꼭좀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학점짜리다보니 다음시간부터 수업시작이네요
오늘갔던분들 오티때무슨말씀하셨나요ㅜㅜ책만사가면될까요?ㅜㅠㅠ정보전산실말고 경영관에서 수업하는거맞죠?ㅠㅠㅜㅠㅠ꼭좀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