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3 a 카드 없애는법 아시는분
글쓴이
- 2015.03.04. 10:23
- 1098
첨부파일처럼 카드나오는데 배경화면에서 카드 없애는법 알려주세요 ㅠ권한이 없습니다.
저거 꾹 눌러서 위에 삭제버튼 뜨면 거기로 드래그해서 옮기시면 없어집니다^^
0
0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
꾹 눌렀는데 보통아이콘처럼 드래그가 안되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maps카드 우측상단에 엑스자 보이는데 그거눌러보세요!
0
0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
다른건 다 지워져도 기본적으로 통화는 안지워져서 계속 남네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g3a 쓰는데 저거 화면 하단에 빈부분 꾹 눌러서 화면전체를 삭제시키는 법도 있어요 ㅋㅋ 아니면 이것저것해보세요 !! 많이 도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0
0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