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법 교양과목
글쓴이
- 2015.03.04. 11:43
- 559
인터넷과법 강의를 오늘 수강신청하게 되었는데요
교수님은 두분이신데 시간과 강의실이 같네요
왜그런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터넷과법 강의를 오늘 수강신청하게 되었는데요
교수님은 두분이신데 시간과 강의실이 같네요
왜그런거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