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 집에서 못듣네요 ㅡㅡ
글쓴이
- 2015.03.04. 11:55
- 1732
뭐죠 방금 문자받았는데
이럴거면 강의계획표에 사전공지해야지
신청다하고 난뒤 이렇게 문자 날리면 끝인가요
이럴거면 강의계획표에 사전공지해야지
신청다하고 난뒤 이렇게 문자 날리면 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행정에 많이 놀랬쬬?
1
0
부지런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끝입니다.
0
0
교활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에요???!!!!??!!
0
0
게으른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까치고들빼기
네... 아직 문자 확인안하셨나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자 안왔는데...? 뭐라고 문자오셨어요?ㅜㅜ
0
0
재수없는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바위채송화
[Web발신]
[교양교육원] 기초영어 수강생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교양교육원입니다.
2014학번 이상 신입생이 아닌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기초영어는 카네기 스피치의 Native Accent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진행됩니다.
1. ID 부여
ID를 받으셔야 수업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처음 신청하시는 분은 오리엔테이션에 오셔서 사용법을 배우셔야 합니다.
2. 수업방법
2014년도까지는 집이나 커뮤터가 사용가능한 곳에서 자유로이 일주일 내에 수강하시면 되었으니 2015년도 부터는 지정된 장소에 매주 출석하여 수강하는 형식으로 변경합니다.
3. 밀양캠퍼스
밀양캠퍼스에 계시는 분들은 다음주중에 별도 밀양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니 참고하십시오,
4. 수강제한
현재 700명의 인원이 접수하도록 되어 있으니 700명이 모두 수강가능 한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료를 내고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므로 학교에서 지원가능한 인원으로 제한합니다. 재수강이나 영어 기초학력진단평가를 통과하지 못하신 분들께 ID를 우선 배정하고자 합니다. 1학기에는 신규자 수강이 많습니디다. 일반선택으로 수강하고지 신청하신 분들은 신입생이나 재학생 중 재수강자 및 영어 기초학력진단평가 미통과자가 수강할수 있도록 수강정정 기간내에 수강정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공지사항
앞으로 기초영어에 대해서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교양교육원 홈페이지에 올리고 공지사실을 문자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소식은 수요일 저녁에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양교육원] 기초영어 수강생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교양교육원입니다.
2014학번 이상 신입생이 아닌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기초영어는 카네기 스피치의 Native Accent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진행됩니다.
1. ID 부여
ID를 받으셔야 수업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처음 신청하시는 분은 오리엔테이션에 오셔서 사용법을 배우셔야 합니다.
2. 수업방법
2014년도까지는 집이나 커뮤터가 사용가능한 곳에서 자유로이 일주일 내에 수강하시면 되었으니 2015년도 부터는 지정된 장소에 매주 출석하여 수강하는 형식으로 변경합니다.
3. 밀양캠퍼스
밀양캠퍼스에 계시는 분들은 다음주중에 별도 밀양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니 참고하십시오,
4. 수강제한
현재 700명의 인원이 접수하도록 되어 있으니 700명이 모두 수강가능 한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사용료를 내고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므로 학교에서 지원가능한 인원으로 제한합니다. 재수강이나 영어 기초학력진단평가를 통과하지 못하신 분들께 ID를 우선 배정하고자 합니다. 1학기에는 신규자 수강이 많습니디다. 일반선택으로 수강하고지 신청하신 분들은 신입생이나 재학생 중 재수강자 및 영어 기초학력진단평가 미통과자가 수강할수 있도록 수강정정 기간내에 수강정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5. 공지사항
앞으로 기초영어에 대해서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 교양교육원 홈페이지에 올리고 공지사실을 문자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리엔테이션 소식은 수요일 저녁에 올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