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주차
글쓴이
- 2015.03.04. 17:34
- 1034
친구 원룸에 주차장이 텅텅 비어서
주차를 부탁하려고 해요.
여기저기 모두 알아보아도 주차할 곳이 마땅찮아서요ㅜㅜ
주인에게 돈을 지불하고 주차해야할까요?
친구가 살고있는데, 그냥 대면 될까요.
주인에게 말을 어떻게 하면 될지 아는게
없네요. 말없이 주차하는 것도 아닌 것 같구..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ㅠ
주차를 부탁하려고 해요.
여기저기 모두 알아보아도 주차할 곳이 마땅찮아서요ㅜㅜ
주인에게 돈을 지불하고 주차해야할까요?
친구가 살고있는데, 그냥 대면 될까요.
주인에게 말을 어떻게 하면 될지 아는게
없네요. 말없이 주차하는 것도 아닌 것 같구..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친구한테 이야기해달라하세요
0
0
때리고싶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금낭화
친구가 본인차인것처럼 이야기해야 하나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 말해도 되구요
한번씩 차빼거나 댈때 주인하고 마주치면
206호 000한테 왔다고 ㅎ
차량이 많은 원룸이면 몰라도 없으면 ㅎ
한번씩 차빼거나 댈때 주인하고 마주치면
206호 000한테 왔다고 ㅎ
차량이 많은 원룸이면 몰라도 없으면 ㅎ
0
0
때리고싶은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