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나동 3층 와이파이 안되네요
글쓴이
- 2015.03.04. 23:37
- 726
되는게 없네요
기숙사 살면서 속도 느려서 짜증나는 것엔 적응했는데
연결만되고 인터넷안되는 건 첨이라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네요
저만 이런가여?
진짜 답답해서 복도에 설치된거 리셋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ㅅㅂ..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되는게 없네요
기숙사 살면서 속도 느려서 짜증나는 것엔 적응했는데
연결만되고 인터넷안되는 건 첨이라
여간 짜증나는게 아니네요
저만 이런가여?
진짜 답답해서 복도에 설치된거 리셋해보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ㅅㅂ..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