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최종서 교수님 교재 꼭 사야 하나요?
글쓴이
- 2015.03.05. 01:19
- 1115
원어수업이라 원서가 비싸서 교수님이 PPT 한 걸로 그냥 수업듣고 공부하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한계가 뚜렷한가요? 들었던 분들 조언 바랍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연습문제에서 셤나와서 사야됨쇼
0
0
바보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붉은서나물
혹시 진도는 어느정도 나가시나요?ㅠㅠ좀 빡세보이더라고요..
0
0
고상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피티로만 하시면 한계가 오실수도 있어요
혹시 이번에 책 어떤거 쓰시는지??
혹시 이번에 책 어떤거 쓰시는지??
0
0
느린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