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심리학과
글쓴이
- 2015.03.05. 01:49
- 1518
안녕하세요...심리학과 복수전공하는 사범대학생입니다. 복전하다보니 시간표가 겹치다못해
지금 4학년인데 기초심리통계를 4학년2학기에 들어야되게되었네요ㅜ..주전공은 거의 다듣고
이제 2학기 기초심통, 5학년ㅠ1학기에 심통,연방론,심리평가과목을 들으면 되는데 혹시 이 세 과목이 겹칠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기초심리통계를 안듣고 심리통계부터 들을수도있나요??? 듣는다면 많이 힘들까요..
새학기가 시작되니까 시간표때문에 잠이안오네요...ㅠ
심리학과분들, 복전하시는분들 도와주세요ㅜㅜ
지금 4학년인데 기초심리통계를 4학년2학기에 들어야되게되었네요ㅜ..주전공은 거의 다듣고
이제 2학기 기초심통, 5학년ㅠ1학기에 심통,연방론,심리평가과목을 들으면 되는데 혹시 이 세 과목이 겹칠 수도 있을까요?? 그리고 기초심리통계를 안듣고 심리통계부터 들을수도있나요??? 듣는다면 많이 힘들까요..
새학기가 시작되니까 시간표때문에 잠이안오네요...ㅠ
심리학과분들, 복전하시는분들 도와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하면 시간표 안 겹치게 짜는 것 같던데요!!
0
0
훈훈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우단동자꽃
특히 같은 학년에 들어야 하는 과목이면 더 안겹칠거예요!
0
0
훈훈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심리학과 복수전공 했는데요 저 과목들 순차적으로 듣다간 졸업 못 할것같아서 전 그냥 되는대로 들었어요. 좀 힘들었지만 어차피 통계는 심리학과 학생들도 어려워하는 과목이라. .
0
0
무거운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초심리통계를 들어야 심리통계를 들을 수 있고, 연구방법론은 심리학1,2 를 비롯해서 기초연구법,기초심리통계, 심리통계 중 2과목이상 이수하셔야 됩니다.
강의계획표 보시면 설명되어 있을거에요. 자세한건 과사에 문의하시는게 제일 좋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