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성적이 총 평점평균, 즉 학점에 반영되죠?
글쓴이
- 2015.03.05. 01:56
- 1597
패스 언패스 과목이 아닌 이상 다 반영된다고 생각해서....
A+랑 B+랑 엄연히 평점에 다르게 반영되죠?
차이가 작긴 하겠지만 리스크를 안고 수업을 듣느니 토익점수 만드는게 낫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찌질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총점들어가구 토익만드세요 선배의 조언입니다.
0
0
참혹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으로 패스할실력이면 그냥 토익 하세요 토익안하고 그냥 듣다가 지루하고 시간만 아깝더라구요 결국 안들었습니다
0
0
깔끔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로 듣게 되면 널널하니 더 쉽기도 하고요.
어차피 한국에선 토익이 필수인 듯한 분위기라 어차피 공부하실 생각이면 그래도 괜찮지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