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에 자취하려는데 월세 40이면 괜찮은가요?
글쓴이
- 2015.03.05. 07:04
- 2302
500에 40이면 괜찮은곳에서 살수있나요?
아니면 그냥 평범한곳인가요?
자취를 하려는데, 지금 방을 구할수있을런지도 모르겠네요 ;;
아니면 그냥 평범한곳인가요?
자취를 하려는데, 지금 방을 구할수있을런지도 모르겠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시기에는 학교근처는 비싸고 안좋은방만있어요...
조금멀지만 부대역근처나 장전역근처는 아직 좋은방이 몇개있다고하니깐 집알아보실때 참고하세요
500 40 구하시면 비싼만큼 베란다라던지 풀옵션으로들어가실수있는금액입니다
조금멀지만 부대역근처나 장전역근처는 아직 좋은방이 몇개있다고하니깐 집알아보실때 참고하세요
500 40 구하시면 비싼만큼 베란다라던지 풀옵션으로들어가실수있는금액입니다
0
0
빠른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비싼편인데 시기가 시기인만큼 저렴하고 괜찮은 방은 안나오겠죠.. 장전역 근처에는 있을수도 글쓴이님이 적으신 가격이면 원래는 풀옵션 방구할수있어요
0
0
납작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0 40 이면 진짜 베란다에 인터넷 티비 관리비 옵션합친수준..
0
0
천재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축 오피스텔에서 40주고삽니다~
0
0
해맑은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화롭겠네요 1년치 월세만 480만원 -ㅇ-
0
0
방구쟁이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싼 방이면서 안 좋은 방들이 남았을 확률도 높구요.
급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학생분들 중에서 방 빼시는 분이 방 넘길려고 하시는 것 기다리는 것도 괜찮아요... 그게 언제가 될지는 장담할 수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