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필요하신 분들 많이 있을까요?

글쓴이
  • 2015.03.05. 09:58
  • 3418

utp 케이블이 남은 게 꽤 있어서 필요한 분들 많이 있으면 좀 만들어서 중도같은 데서 나눠드리면 어떨까 하는데 필요한 분들이 얼마나 있을까 싶어서..


궁금한 게 있는데 중도 노트북실에 랜선 꽂는 곳 충분히 있는지, 꽂기만 하면 바로 쓸 수 있는지.. 만약 그렇다면 짧은 랜선이 있으면 유용하기도 하고, 그렇게 유선 사용자가 많아져서 무선 접속장치가 줄어들면 전체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쾌적해지지 않을까 하는데..

짧은 랜선은 몇센티 정도면 적당할까요? 20cm? 30cm?

아, 그리고 연도에는 랜선 꽂는 곳 없죠?


그리고 기숙사나 자취방에서 쓰시는 분들 몇미터짜리가 제일 유용할런지.. 너무 길어도 선처리하기 곤란하잖아요.

1m? 2m? 3m?.. 아니면 50cm?


진행을 할지 말지 아직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혹 위의 물음에 의견 있으신 분들은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끌려다니는 제비동자꽃 15.03.05. 10:08
우왕....... 감사하죠!!!!!
3~5m가 적당하지않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0:35
끌려다니는 제비동자꽃
헉 5m는 짱긴데.. 수량도 너무 적게 나오고 할 것 같아서 ㅎㅎ 3m까지는 저도 괜찮을 것 같아요
0 0
참혹한 개비름 15.03.05. 10:09
감사합니다!!
보통 파는게 2m짜리 5m 인데
한 3미터로 하면 적당할듯 싶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0:37
참혹한 개비름
감사합니다 ㅎㅎ 2m보다는 3m가 낫겠죠? 그럼 1m, 3m 두 가지로 만들어 볼까 싶기도 하네요.
0 0
거대한 백선 15.03.05. 10:28
중도에서 쓸거면 30센티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안그래도 2미터짜린 너무 길어서 중도에서 쓰기 너무 불편했거든요!
나눔 있으면 바로 달려가서 받아야겠어욯ㅎ
0 0
거대한 백선 15.03.05. 10:29
거대한 백선
아 참고로 노트북실에는 자리마다 1개씩 포트 있고 꼽자마자 바로 인터넷 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0:34
거대한 백선
감사합니다 ㅎㅎ 책상 위에서는 최소한의 길이가 좋지 싶은데 20센티보다 30센티가 나을까요? 노트북 열람실에 한 번도 안 가 봐서 감이 잘 안오네요
0 0
거대한 백선 15.03.05. 23:19
글쓴이
칸막이 없고 노트북 놓는 곳 바로 근처에 랜 꽂는데 있어요ㅋㅋ 30이 딱인데 20도 충분할듯해요(개인적으론 짧은게 무척 갖고싶단...)
0 0
신선한 다래나무 15.03.05. 19:47
거대한 백선
중도노트북실 칸막이잇나요? 아니죠그냥 다뚫린 공간에 랜선꽂는곳만 잇죠/??
0 0
무좀걸린 박하 15.03.05. 10:29
좋은 일에는 닥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0:37
무좀걸린 박하
수량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서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ㅎㅎ
0 0
날렵한 야광나무 15.03.05. 10:32
천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0:38
날렵한 야광나무
그, 그냥..
버리려니 아까워서..
흥!
1 0
유별난 만수국 15.03.05. 11:44
보통 1.5미터짜리를 많이 슬거에요
Utp반박스만 있어도 100개정도 나오겠네여 !
1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1:48
유별난 만수국
하악.. 3미터 자르고 있는데 실수인가.. ㅠㅋㅋ
일단 3미터로 해봐야겠어요. 반박스가 되나 안되나 잘 모르겠어요.
LS꺼 cat6인데 이 길이에서는 의미없을 것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1 0
유별난 만수국 15.03.05. 11:52
글쓴이
와! 5E도 아니고 6라니요 대단하네요!! 뭐.. 아직 지원 안하는데도 많을듯 하지만?ㅎㅎ
3미터면 어떻고 1.5면 어떨까요 ㅎㅎ
멋진분이시네욤
1 0
무례한 물억새 15.03.05. 12:20
짧은건 1미터
집에서 쓰는건 2미터면 충분해요!
0 0
처참한 시클라멘 15.03.05. 13:39
중도에서 쓰기에는 짧은 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착하시네요ㅎㅎㅎ
0 0
큰 루드베키아 15.03.05. 15:18
와....짱이다 추천!
0 0
어두운 애기현호색 15.03.05. 16:35
천사님 추천 !!!!
0 0
해괴한 회화나무 15.03.05. 17:57
생각만으로도 너무 멋지셔서 추천!!!
0 0
운좋은 벼룩나물 15.03.05. 18:52
이분천사인가..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5. 19:01
착해서 그러는 건 아니고요.. ㅋㅋ
답글들 감사합니다!
근데 재료가 많고 적고를 떠나서 커넥터 찝는게 가장 큰 문제라는 것을 뒤늦게 깨달음...
그래도 다음주 수요일쯤 가능하려나, 글 한번 더 올릴게요.
0 0
신선한 다래나무 15.03.05. 19:48
지금랜선없어서살려고생각중이엇는데 수요일날 어떻게 나눠주실거에요? 선착순이겟죠???ㅠ
0 0
신선한 다래나무 15.03.05. 19:48
지금랜선없어서살려고생각중이엇는데 수요일날 어떻게 나눠주실거에요? 선착순이겟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3.06. 13:06
신선한 다래나무
아마 시간 장소를 미리 말씀드리고 그 시간 그 장소에 갖다 놓고 일정 시간 방치해 뒀다가 수거해 올 것 같아요.
0 0
의연한 물박달나무 15.03.05. 23:54
우오어아ㅜ아아아ㅏㅇ
0 0
태연한 털진득찰 15.03.07. 17:40
긴건 많이 들고 있으니까 짧은게 좋을것 같아요 30cm 정도! 여러사람에게 돌아가기도 할테고
0 0
무심한 느티나무 15.03.07. 20:57
20센티짜리 줄서볼게요...♡
0 0
상냥한 부용 15.03.07. 23:05
와 저도요
0 0
절묘한 물봉선 15.03.09. 00:44
짧은거 저도 받고싶습니다~♥♥
좋은일에는 감사와 추천을...^^
0 0
똑똑한 우산이끼 18.05.13. 21:07
지금도 혹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