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필요하신 분들 많이 있을까요?
- 2015.03.05. 09:58
- 3418
utp 케이블이 남은 게 꽤 있어서 필요한 분들 많이 있으면 좀 만들어서 중도같은 데서 나눠드리면 어떨까 하는데 필요한 분들이 얼마나 있을까 싶어서..
궁금한 게 있는데 중도 노트북실에 랜선 꽂는 곳 충분히 있는지, 꽂기만 하면 바로 쓸 수 있는지.. 만약 그렇다면 짧은 랜선이 있으면 유용하기도 하고, 그렇게 유선 사용자가 많아져서 무선 접속장치가 줄어들면 전체적인 네트워크 환경이 쾌적해지지 않을까 하는데..
짧은 랜선은 몇센티 정도면 적당할까요? 20cm? 30cm?
아, 그리고 연도에는 랜선 꽂는 곳 없죠?
그리고 기숙사나 자취방에서 쓰시는 분들 몇미터짜리가 제일 유용할런지.. 너무 길어도 선처리하기 곤란하잖아요.
1m? 2m? 3m?.. 아니면 50cm?
진행을 할지 말지 아직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혹 위의 물음에 의견 있으신 분들은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파는게 2m짜리 5m 인데
한 3미터로 하면 적당할듯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2미터짜린 너무 길어서 중도에서 쓰기 너무 불편했거든요!
나눔 있으면 바로 달려가서 받아야겠어욯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리려니 아까워서..
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Utp반박스만 있어도 100개정도 나오겠네여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3미터로 해봐야겠어요. 반박스가 되나 안되나 잘 모르겠어요.
LS꺼 cat6인데 이 길이에서는 의미없을 것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미터면 어떻고 1.5면 어떨까요 ㅎㅎ
멋진분이시네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쓰는건 2미터면 충분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착하시네요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들 감사합니다!
근데 재료가 많고 적고를 떠나서 커넥터 찝는게 가장 큰 문제라는 것을 뒤늦게 깨달음...
그래도 다음주 수요일쯤 가능하려나, 글 한번 더 올릴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일에는 감사와 추천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5m가 적당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