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신입생이에요 선배님들 글 좀 봐주세요
- 2015.03.05. 11:07
- 2297
글 제목에 나와있듯이 밀캠 신입생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열린생각과 말하기와 일반 교양 하나를 장전에서 듣고싶은데
혹시나 장전에서 듣는다고 생기는 불리함이나 시험시간이 겹친다던지 이런 불상사는 생기지 않을까요?
일단 몸이 편해지겠다고 한 번 그렇게 들어보고는 싶은데
선배님들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하십니다 꾸벅 (__)
ps .윤ㅈㄱ 교수님 열말 괜찮은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목보고 웃긴 했는데 몇몇 사람들이 장난으로 하는거니까 일부러 저렇게 안써도 돼요ㅋㅋ
앞으로도 계속 순수하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