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인원 성적
글쓴이
- 2015.03.05. 12:22
- 1035
수강제한인원이60명인데 신청은40명만했으면 성적은 40명의 30퍼센트만 A를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 재량이요
0
0
병걸린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시클라멘
재량여부를 물어보는게 아니라 A학점 최대인원 물어보는 거잖아요 ㅎㅎ 40명기준으로하는거 맞습니다
0
0
적나라한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40명기준이에요 ㅋㅋ 재량아님
0
0
멋진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