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vs CGV
글쓴이
- 2015.03.05. 12:44
- 2017
부산대 롯데시네마 아니면 CGV에 영화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무료 예매권 받아 가는 거라 가격은 상관없는데
둘 중에 어디가 시설이 더 좋나요?
부산대 cgv랑 롯데시네마는 한번도 안가봐서요 ㅠㅠㅠ
가보신 분들 답좀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흠... 영화관수는 롯데시네마가 많고 크죠 ㅋㅋ 근데 전 cgv가 편한듯해요 ㅋㅋ
0
0
도도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앞이면 저는 CGV 한 표요 근데 부산대 CGV에선 이상한영화만 상영중일때가 많죠..
0
0
엄격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팝콘이 웱입니다.
팝콘은 역시 CGV
팝콘은 역시 CGV
0
0
사랑스러운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은cgv요. 롯시있는 오투관은 오래돼서그런가 의자가 뭔가 더러운느낌..
0
0
냉철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 보기는 오투가 더 좋아요
마스킹이나 좌석 위치나...
시설이나 팝콘은 cgv!
마스킹이나 좌석 위치나...
시설이나 팝콘은 cgv!
0
0
초라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고욤나무
생각해보면 마스킹도 몇몇 관에서만 해주고... cgv가 더 나을 것 같아요
0
0
초라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답변 감사합니다! cgv에서 보고 왔어용 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