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과목 들으시는분들 질문요
글쓴이
- 2015.03.05. 18:38
- 859
제가 어쩌다보니 교직시간표를
목요일 오후5시
금요일 오전9시로 신청을 했는데요
이러면 좀 무리일까요?ㅠㅠ
지금 저중에 하나를 삭제할지말지 살짝고민중입니다...
시험기간같은경우에 왠지 무리할수도 있을것같은 느낌이라...
전역직후 복학이라 뭔가 감이 잘 안오네요 ㅠ
목요일 오후5시
금요일 오전9시로 신청을 했는데요
이러면 좀 무리일까요?ㅠㅠ
지금 저중에 하나를 삭제할지말지 살짝고민중입니다...
시험기간같은경우에 왠지 무리할수도 있을것같은 느낌이라...
전역직후 복학이라 뭔가 감이 잘 안오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무리 아닌거 같은데.. 그냥 열심히 들으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목 5시듣고 금요일 9시 수강한적있는데 무난 했어요~ 힘내세요!!
0
0
섹시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해국
화목수업이 3개인데 목욜만 교직합치면 4개라 많이 지치긴하거든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개 정도면 괜찮을거 같아요
0
0
특이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족제비싸리
목과 금 사이의 여유가 없는거 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요일5시로 하세요~
0
0
눈부신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섬말나리
저도 화욜수업 들어가고싶어도 정원이 다찼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