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룸메들
글쓴이
- 2015.03.05. 18:43
- 1375
남자구요 룸메들이 저랑 동갑이거나 저랑 한두살이 많은데요(전 긱사입니다)
그래도 사이가 좋은건 좋은데 이분들땜에 미치겠습니다
밥먹을때 밥을 룸메들이랑 같이 먹는데요
먹고나서 그냥 마주치는 같은과 여자애들한테 인사할때마다
오- 오-대는데
아진짜 솔직히 육두문자 올라오네요
그렇게 한 두번정도 그랬더니
이젠 저까지 이상하게 보는거같네요
눈빛이 여지껏 그 눈빛이 아니네요
아 어떡할까요 그냥 정색하고 정중하게 좀 자제해달라고 할까요
아님 제가 예민한건가요 ㅡㅡ
그래도 사이가 좋은건 좋은데 이분들땜에 미치겠습니다
밥먹을때 밥을 룸메들이랑 같이 먹는데요
먹고나서 그냥 마주치는 같은과 여자애들한테 인사할때마다
오- 오-대는데
아진짜 솔직히 육두문자 올라오네요
그렇게 한 두번정도 그랬더니
이젠 저까지 이상하게 보는거같네요
눈빛이 여지껏 그 눈빛이 아니네요
아 어떡할까요 그냥 정색하고 정중하게 좀 자제해달라고 할까요
아님 제가 예민한건가요 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여자소개한번시켜드리세요
0
0
잉여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제가 아는 동기들이나 동생들이 그랬으면 저는 바로욕함..
한두번은모를까 욕으로 주의를 줄 필요가있어보이네요
한두번은모를까 욕으로 주의를 줄 필요가있어보이네요
0
0
허약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들이어도 하지말라고 말못하나요 ㅋㅋ 뭐라하세요
0
0
살벌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말하기 뭐하지만 진짜 병x들같음 ㅋㅋ
0
0
머리나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증날만 하긴 한데ㅋㅋ ㅇ음
0
0
똑똑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개강한지 얼마안되니까 그런거죠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문제 그냥 드립 치면서 즐기세요 "형 저 의자왕이에요 부럽죻ㅎ"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문제 그냥 드립 치면서 즐기세요 "형 저 의자왕이에요 부럽죻ㅎ"
0
0
현명한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