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관심있던 교양을 듣는게 나을까요? 아님 학점셔틀 교양이 나을까요?
글쓴이
- 2015.03.05. 21:14
- 1537
평소에 정치학에 관심있어서 현대정치의 탐구 이 교양 관심있었는데 마침 자리났더군요.
근데 제가 동일시간에 한문1을 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어문회 2급 보유)
솔직히 어떻게 보면 한문1이 학점 자판기이긴 한데 저한테는;;
그래도 평소에 관심있던 교양을 듣는게 나을까요? 아님 학점셔틀 교양이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관심있었던거 한번 들어보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본인이 흥미가 있고 열심히 하면 결국 학점은 따라오기 마련이니까요ㅎ
0
0
적나라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ㅅㅈㄱ교수님 수업인가요? 교수님이 굉장히 좋으신분이고 배울것도 많아서 정치에 대해서 기본소양 쌓고싶으시면 추천이요!
0
0
초조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