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발표 시즌인가 보네요 글쓴이 2015.03.05. 21:47 1004 1 좋은데로 취직하셨기를 빌어봅니다 부산대 화이팅!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렴한 개쇠스랑개비 15.03.05. 22:10 선배님들 취업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청렴한 개쇠스랑개비 댓글 내용 복사 선배님들 취업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