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보카 노랭이 옛날껀데 질문점여
글쓴이
- 2015.03.06. 00:24
- 1439
지금 15년이자나요 근데 제가 최근 토익공부를 시작하는데
집에 해커스토익보카 노랭이가 있거등요 근데 그게 증보판2판이라 11년도에 나왔어요
지금 최신판이 14년도꺼던데 3년 차이나는데 많이 다른가요?/ 최신판으로 하나 사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다똑같심더 그걸로 하심 됩니다
0
0
큰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판에 setback subside 있나요?
엊그제 토익 팟6에서 나왔는데 생소하더라구요. 개정판에는 있다카던데
엊그제 토익 팟6에서 나왔는데 생소하더라구요. 개정판에는 있다카던데
0
0
괴로운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부레옥잠
12년판.
setback은 있고, subside는 없습니다.
setback은 있고, subside는 없습니다.
0
0
태연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