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폐금융론 질문
글쓴이
- 2015.03.06. 00:48
- 1276
화폐금융론은 거시를 미리 듣지 않으면 공부하는데 많이 힘들까요? ㅜㅜ
경제학원론이나 미시, 경제수학은 다 들었는데 어떨까요..
조언 좀 해주실분..
권한이 없습니다.
거시안듣고 화금론을 들으시면 필망...ㅠ
0
0
유치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타래난초
ㅜㅜㅜ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시의 한 파트로 화폐금융이 있고 아마 심화버전일꺼라... 교수님 스타일에 따라 거시 다듣고왔지?하고 진행하면 힘들수도 있고 개인적으로 기초로 깔리는 부분을 공부하셔야될듯..ㅜ
0
0
살벌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개별꽃
감사합니다 ㅜㅜ 화폐금융론보다는 재정학이 낫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재정학은 미시 파트 심화라고 보시면되용ㅋㅋ.. 재정학도 어렵겠지만..ㅜㅜ
0
0
살벌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개별꽃
ㅜㅜㅜ슬플일이 많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들었는데 화폐금융론이 재정학보다 쉽지만, 거시를 안 들으셨으면 특정 단원이 이해가 안될거에요ㅠㅠ IS-LM 곡선 나오는 부분 .. 거시 먼저 듣고 하시길 추천합니다
0
0
섹시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