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에 합격했는데 임용유예가 안되면 어떡하죠??
글쓴이
- 2015.03.06. 10:46
- 2339
가끔 부서 인력수급 사정에 따라 임용유예가 안받아들여 질수도 있다는데..
그럴 경우 그냥 자퇴해야 하나요???
전공과목도 교수님께 재직증명서 보여드리고 잘 말해보면 D0 로 이수시켜주실 수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