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세시 프랑스어 유종숙교수님 수업 들으신분계신가요?? 글쓴이 2015.03.06. 10:58 873 1 목요일에 수강정정을 해서 수업을 못들어갔네요. ㅜㅜ 오티,수업은 어떻게 진행됐는지 알수있을까요??교재는 교수계획표에 안나와있던데 뭘준비해가면 될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느티나무 15.03.09. 13:28 첫날부터 진도 나갔구요 아미꺌 교재 준비해오시면됩니다 0 0 바보 느티나무 댓글 내용 복사 첫날부터 진도 나갔구요 아미꺌 교재 준비해오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