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U-WLAN 질문이용
글쓴이
- 2015.03.06. 11:06
- 977
모바일로
PNU-WLAN이 안되서 그러는데요ㅠㅠ
cuvic 클라이언트?이걸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뭐어떻게 받아야하나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로
PNU-WLAN이 안되서 그러는데요ㅠㅠ
cuvic 클라이언트?이걸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뭐어떻게 받아야하나요?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