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바디 좀 봐주실수있나요??
- 2015.03.06. 11:31
- 4292
단백질 6.7
무기질 2.61
체지방 14.1
근육량 32.4
체지방량 34.6
체중 48.7 나왔어요
아닌가..골격근량은 밑에 18.3나왔는데 이건 뭔가여
Bmi는 19.0
체지방률 28.9
복부지방률 0.79
라는데...
ㅜㅜㅜㅜ어떻게봐야할지모르겠어요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런지 나름 꾸준하하는데
자취한더고 단백질을 거의 못먹어서그런가ㅜ
못먹어도 그럴수있나여 그런가여
앞으로 뭘 더 하면 될까요 조언 좀 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처럼 헬스장에서 여러운동하시는걸 선호안하신다면,
30분이상 걷기하시고 하루 3끼다 드세요(1끼나 2끼 폭식은 영양분이 대부분 지방으로 가게되는 악습관입니다 )
운동은 복근운동하시고 팔굽혀펴기나 플랭크하시면 됩니다. 치킨 같은 고칼로리 음식이나 짠 음식만 피하시면 체중감량 금방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바디를볼땐 골격근량을 봐야합니다
아마 20키로대로 나오실거에요
무기질.체수분.이런데이터는 크게 신경을 잘안쓰구요
보통 체지방량과 골격근량을 중요하게 봅니다
체지방량은 키와 몸무게에 따라 다르지만 약간 많으신편같구요. 근육량은 쪼금 적습니다.
보통 운동 마니하신분들이 아니라면 그렇습니다.
저는 웨이트4년째고 생체트레이너자격증딸예정입니다
운동이나영양쪽 궁금한거잇으시면물어보세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관련한 글에만 댓글다는데 자주 만나네요ㅎ
생체를 작년에 땃어야햇는데 작년엔 전공 시험준비하느라 시기를 놓치니 올해는 연수도 한달해야하고 많이 까다로워졋네요.
본격 취준전에 따놓으려햇는데 애매해요ㅋㅋ
우선 키가 작으시다면 골격근양이 20키로가 안되더라도 크게 적은게 아닐수도잇지만
155cm기준으로 아마 19kg~23kg정도가골격근 정상범위엿던걸로 아는데 155이하가 아니시라면 근육량이 좀 적긴한거에요ㅎ
거기서 또 체지방 줄이신다고 다이어트하면 근육량도 더줄어듭니다
보통 권장 단백질양은 몸무게 * 0.8g~1.0g 으로잡는데
운동량/활동량이 많으신분이나 근육키우시는남자분들은 몸무게*1.5~2g맞춰먹기도 합니다. 저는 *1.5그램정도로 맞춰먹는데 아마 하루 60그램만드셔도 충분할거에요. 계란하나에 5~6그램. 우유100ml에 3그램. 두부100g엔 8g .한모엔 40g정도 들어잇다고 보면돼요ㅎ
고기류는 보통 100그램에 단백질 15~22정도들어잇다고 보면 되고요ㅎ
사실 여성분 같은 경우에는 운동을해도 근육량늘리기가 참어려워요. 다이어트하면서 그나마 가진 근육 잃는 경우도 많구요. 하지만 근육이 조금만 잇어도 살이 빠졋을때 훨씬 보기좋은 몸이 됩니다ㅎ
인터넷상이라 이정도밖에 도움 못드리는게아쉽네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체지방을 줄이려면 유산소운동도 꼭 필요하답니다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운동만 맘편히 하고싶은데..ㅜ
그리고 여성분들이 근육량을 늘릴려면 하체운동에 중점을두고 해야합니다ㅎ
그리고 복근운동은 미적효과를 내기위한운동은 크게 효과가 없을지몰라도 복근과 허리가 상체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많이줘서 기능적으로는 아주 중요한 근육이에요ㅎ
헬스장같은곳에서 스퀏.데드리프트같은 운동을 배우면서하는것도좋은데 요즘 제대로 배울려면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집에서 코어운동많이하시는것도 좋아요ㅎ
암튼 열운해서 원하시는 몸만드세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