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가족학과의 아동수학지도라는 수업 어떤가요?
글쓴이
- 2015.03.06. 11:50
- 757
제가 그걸 수강정정하며 넣었는데 지금쯤 수업이 다끝나갈때라 못가봤네요 어떤지알수있을까요??전공인원이 3명밖에안되던데 혹시 별로인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관련 전공 아니시면 안들으심이...
0
0
일등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줄딸기
왜인지 제발 말씀해주시면안될까요 천사님ㅜㅜㅜㅠㅠ제발요ㅠㅜㅠ일반선택넣을게없는데 곧 정정기간이끝나네요ㅠㅠ어려워서그런가요??수학을 깊이배우나요??왜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발달 수준에 맞춰서 수업계획서 같은 거 짜서 발표도 해야되고 기본이론 들은 적 없으면 하기 좀 힘들어요 약간 실습같은 수업이라ㅎㅎ
0
0
일등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