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 오후1시 홍기진교수님수업 들으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5.03.06. 16:04
- 599
제가 정정해서 오늘 수업을 못들었는데 책이 교수계획표에 적힌것이 맞나요? 교수님 연락처가 따로 안적혀있어서 ㅜㅜ 들으신분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참다래
감사합니다~~!! 오늘 대략적인 수업개요만 말씀하셨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 출첵은 했는데 이부분은 확실히 말씀드리기가 그렇네여
0
0
때리고싶은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래한글과 엑셀을 활용한 사무자동화 고급' 이한미디어 꺼에요.
plms.pusan.ac.kr 들어가서 학생지원정보시스템이랑 똑같이 아디 학번, 으로해서 들어가시면 정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