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쓴이
- 2015.03.06. 17:13
- 929
댓글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2학점 이상으로 백분위 얼마 이상이면 될겁니다 ㅎ
0
0
끔찍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만첩해당화
교필/교양/전공 몇학점 이상 이런 건 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건 없을겁니다. 간혹 다른 장학생 뽑는것에 전공평점을 보기도하고 그런데.... 학교 장학생이면 상관없을겁니다. 교양위주로 들어야하는 과도 있기에....
무엇보다 공지를 보시는게 젤 정확하죠... 학과사무실 조교님들이 더 정확하구요 ㅋㅋ
무엇보다 공지를 보시는게 젤 정확하죠... 학과사무실 조교님들이 더 정확하구요 ㅋㅋ
0
0
끔찍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만첩해당화
과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던데 컴퓨터에 명시된 규정이나 공지는 없는 것 같네요.. 과사에 장학금 관련해서 묻는 것도 좀 그렇기도 하고 ;; 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조건이 다릅니다 학년별로도 다르구요 과사에 문의하는게 제일 빨라요
0
0
특이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때죽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다르겠지만 전공 과목 갯수 제한 있는 학과 있습니다
0
0
도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푸조나무
1학년 교양필수 규정은 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공이 2과목이면 너무 적은 것 같은데 일단 과사에 문의드려보세요
0
0
도도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푸조나무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