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옥석재교수님분반
글쓴이
- 2015.03.06. 18:48
- 1104
사이버강의실에 과제에 대한 공지 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사이버강의실 수강과목에 과목 자체가 뜨질 않아서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ㅠ
혹시 아시는분 기한이랑 내용 좀 알려주세요..!
혹시 아시는분 기한이랑 내용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제 있다고 하셨나요??
0
0
깔끔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으아리
제가 오늘 넣어서요...
사이버강의실 뜨면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ㅠ
사이버강의실 뜨면 한번 확인해주시겠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재 203ㅡ205페이지를 읽고 사례문제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거네요~~15일까지네요~분량은 5장이내라고 돼있네요~~ㅋㅋ^^
0
0
깔끔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으아리
아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