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학부에 잘 가르치시는 교수님 어느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15.03.06. 19:12
- 1351
ㅇㄷㅁ 교수님처럼 철저하게 가르치시는 분이요..
개인적으로 F.M교수님들을 참 좋아해서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ㅈㅇㅂ
0
0
뛰어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ㅅㅎ
0
0
뛰어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ㅊㅇ
0
0
뛰어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ㅂㅈ
0
0
서운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드립니다!!
좋은 교수님들 엄청 많군요 ㅎㅎ...
좋은 교수님들 엄청 많군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ㅊ
ㅈㅊㅎ
ㅈㅇㅎ
ㅎㅅㅁ
ㅈㅊㅎ
ㅈㅇㅎ
ㅎㅅㅁ
0
0
나약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ㅇㅎ는 누구?조ㅇㅎ?정ㅇㅎ?
0
0
활달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체 ㅇㅅㅎ
진동 ㅈㅇㅂ
동역 ㅇㅇㅅ
고체 ㅇㄷㅁ
진동 ㅈㅇㅂ
동역 ㅇㅇㅅ
고체 ㅇㄷㅁ
0
0
재수없는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방 ㄱㅊ
유체 ㅇㅅㅎ
진동 ㅈㅇㅂ
고체 ㅇㄷㅁ
내가 졸업할때까지 듣기론 이렇게가 수업시간에도 공부를 한다는 느낌이 났음
그리고 수업을 빠지면 개손해라는 생각이 들었음.
유체 ㅇㅅㅎ
진동 ㅈㅇㅂ
고체 ㅇㄷㅁ
내가 졸업할때까지 듣기론 이렇게가 수업시간에도 공부를 한다는 느낌이 났음
그리고 수업을 빠지면 개손해라는 생각이 들었음.
0
0
발냄새나는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