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하는데 있어서 고졸이랑 부산대졸은 차이가 클까요?
글쓴이
- 2015.03.06. 19:55
- 2371
2학년까지 하고 전역후 3학년 1학기 복학한 학생인데요.
현 26살인데, 7급쪽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은 지금이라도 사실 휴학하고 바로 준비하고 싶은데 부모님이나 친구들은 웬만하면 한학기 남겨놓고 붙고 졸업하는걸 추천해서 일단 저도 이번학기까지 다니면서 많은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전 사실 공무원하면 그렇게 학벌은 영향이 없다고 판단하여 바로 준비하려 한건데 다들 만류하시더라고요
학우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http://mypnu.net/party/7073535
0
0
적나라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에 낚였다
0
0
미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다니면서 영어공부하세요. 급하게 한다고 무조건되진 않습니다. 부산대졸이고 7급이 길게 봐선 더 좋죠. 되고 나서 자퇴하신 분들 중에 대학학위 가지려고 야간대학, 사이버대학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0
0
정겨운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히 학벌학벌 하는게 아닙니다.
0
0
날씬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이 없어요. 공뭔은 근속으로 따져요. 알음알음 차별 있다고 하는 건 사실 고위공뭔들 얘긴데, 7급해서 고위까지 올라가기 사실 힘듭니다.
0
0
멋진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매듭풀
9급출신은 5급달기도 힘들고
7급은 그래도 4급까지는가는데
어차피 3급은 고위공무원이니...클라스차이가있죠
7급은 그래도 4급까지는가는데
어차피 3급은 고위공무원이니...클라스차이가있죠
0
0
느린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꾸지뽕나무
그때부터ᆞ출신학교보다는 고시/비고시 여부를 더 많이 따질걸요. 그래도 요즘은 취업이 어려워지며 7급도 능력있는 인재들이 많이 몰리고 있어서 좀 덜하긴 하지만요.
0
0
멋진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꾸지뽕나무
와 5급 달기도 힘들다니
0
0
안일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3년 반하다가 때려치웠습니다.
취준으로 돌렸ㅇ...
취준으로 돌렸ㅇ...
0
0
꼴찌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 고민 하시네요..
0
0
억울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진지하게 한번생각해보시길. 정말힘듦
0
0
아픈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