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차등납부 해보신 분중에서...
글쓴이
- 2015.03.06. 20:01
- 1008
W 띄워보신분 계신가요??
오늘 취소할까 고민하던거 취소를 못하고
6시가 지나서 지금 정정이 안되네요ㅠㅠ
W 띄우는 기간이 3/30부터인데
차등납부는 3/31부터이거든요.
고지서가 자동으로 생성되어서 27일부터 인쇄 가능하던데
W띄우면 고지서가 수정이 되는건지...
경험자분들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차등납부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취업학기인 사람이 많아서.. 주로 수강취소를 안하는 걸로 알아요.. 그래서 답변 다실만한 분이 별로 없을듯.. 과사나 학사과에 물어보는게 가장 정확해 보이네요
0
0
까다로운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돌양지꽃
그렇겠군요ㅜㅜ 학사과도 이런건 잘모르더라구요. 재무과에 연락해봐야겠네요. 댓글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