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학실이나 공대정독실 글쓴이 2015.03.06. 22:02 807 1 둘중에하나 할려고하는데 성적표랑 지원서를 제출하면된다던데 그럼 성적순으로 거의 뽑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픈 담쟁이덩굴 15.03.07. 00:35 ㄴㄴ 인성면접 0 0 아픈 담쟁이덩굴 댓글 내용 복사 ㄴㄴ 인성면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