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자기소개서
글쓴이
- 2015.03.07. 00:23
- 1635
자기소개서란에는 도대체 뭘, 얼마나 써야하는건ㄱㅣ여??
시간약속 잘지키거 열심히 하겤ㅅ다고만 적었는데... 뭔가 찜찜한 기분이 드네요ㅋㅋ
시간약속 잘지키거 열심히 하겤ㅅ다고만 적었는데... 뭔가 찜찜한 기분이 드네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알바 이력서에 자기소개서를 왜씀 ㅋㅋ
0
0
외로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가죽나무
자기소개하는 란이 항상있던데 안쓰는분들더 있나봐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알바 이력서 쓸때 뭘 써야할지 모르겠던데... 는 쓴 거 다 떨어짐. 이유가 뭐지
0
0
초조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소개서도 쓰나요?
0
0
절묘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