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나이 계산
글쓴이
- 2015.03.07. 14:56
- 1801
95년생이라 21세인데요
그럼 만20세잖아요
그런데 9월생이라서
아직 21세 아니라고
병원에 가면 20세 쳐서
만 19세라고 찍혀 나오더라고요?
무슨 서류나 지원서 등등에
만 나이 기재해야 하는데
이때 21세로 치고 만20하는건가요
병원에서 계산하듯이
만19세 적어야 되는걸까요
ㅠ?
그럼 만20세잖아요
그런데 9월생이라서
아직 21세 아니라고
병원에 가면 20세 쳐서
만 19세라고 찍혀 나오더라고요?
무슨 서류나 지원서 등등에
만 나이 기재해야 하는데
이때 21세로 치고 만20하는건가요
병원에서 계산하듯이
만19세 적어야 되는걸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95년 9월생이면 생일이 안 지나서 만 19세로 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0
0
따듯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19세 인거같은데요!
0
0
화사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만 나이가 생일지나야 한살먹는거아닌가요?만 19로 적는디 저는
0
0
신선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1살이 아니고 생일기준입니다
0
0
키큰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분 만19세 맞고요
0
0
키큰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 19세입니다 ㅎㅎ
만나이 계산 하실 때는 기분좋게 현재 나이에서 2살을 빼주시고 생일지나셨으면 뺀 나이에 1을더해 주시면 되요~~!!
만나이 계산 하실 때는 기분좋게 현재 나이에서 2살을 빼주시고 생일지나셨으면 뺀 나이에 1을더해 주시면 되요~~!!
0
0
살벌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감사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
0
0
포근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