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과 전공실험 보고서 쓸때요..
글쓴이
- 2015.03.07. 21:34
- 1257
보니까 온갖 엑셀 데이터 정리와 그래프,, 각종 수식들,, 등등
컴퓨터를 잘 만져야 쓸 수 있겠던데..
저 처럼 한글은 표만드는 것 밖에 못하고, 엑셀의 엑짜도 모르는 사람도 잘 따라갈 수 있을까요?ㅠㅠ
복수전공 생각하고 있는데 벌써 겁 나네요ㅠㅠ
조교님께 알려달라 하면 알려 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액셀 그래프만 그릴 수 있으면 나머진 뭐 없음
0
0
운좋은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토끼풀
그런 기초적인거 조교님께 물어보면 알려 주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기초컴퓨터인가 교양필수들으면 배울거에요.저도엑셀 아예못했는데 그래프정도는 너무쉬워서 금방만들어요
0
0
병걸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낭아초
그거 안듣고는 힘든가요?? 그리고 보고서들 보면 진짜 막 어디서 분자구조 그림도 갖다놓고 복잡한 수식들도 써있고 그러던데 그런건 그냥 구글 같은데서 가져오는건가요?? 위에분 댓글 말대로 그래프 그리는것만 배우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책에 다찾으면 나와여~ 글고 연도4층가면 실험서있으니까 찾아서 참고하시구요~ 그래프나이런건 같이실험듣는사람한테물어봐도 가르쳐줄거예요
0
0
피곤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터 처리하는건 음료하나 사주면서 같은 조 인원한테 도움 받으며 해도 괜찮을듯.. 조교들은 물어보면 가르쳐주죠 당연히
0
0
운좋은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