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당해서 기분이 나쁘네요ㅋㅋ
글쓴이
- 2015.03.08. 08:51
- 2946
친척모임에 갔는데
어느 학교 다니냐 하셔서
부산대학교요 라고 하니까
공부 잘 못했나보네
부산대 알아주지도 않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가서 이런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소리 들으니까
확 짜증이 나서.....
경상도권 분들은
나름 좋게 봐주시던데
그분은 경상도분인데 그러셔서
뭔가 당황스럽고
옆에 사람들도 있는데
사람 민망하고 열받고ㅠㅠㅠ
아 진짜로...ㅠ
사소하지만 짜증나더라고요 참
근데 재학생 두고
그런소리 대놓고 안하지 않나
우리학교 좋은데요
이러고 자리 떴는데...
아ㅋㅋㅋ 계속 생각나서 열받아요ㅠ
우리학교 공부 못해서 온 학교
아닌데ㅠ.....
좋은학교라고 생각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했는데
누가 알아주지도 않는 학교
이런 취급 당해서
기분 구리구리.....
진짜 공부 더 독하게 열심히 해갖고
다음에 모이는 일 생기면
보란듯이 성공해있을거라고
의지를 불태웠어요ㅡㅡ
어느 학교 다니냐 하셔서
부산대학교요 라고 하니까
공부 잘 못했나보네
부산대 알아주지도 않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가서 이런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소리 들으니까
확 짜증이 나서.....
경상도권 분들은
나름 좋게 봐주시던데
그분은 경상도분인데 그러셔서
뭔가 당황스럽고
옆에 사람들도 있는데
사람 민망하고 열받고ㅠㅠㅠ
아 진짜로...ㅠ
사소하지만 짜증나더라고요 참
근데 재학생 두고
그런소리 대놓고 안하지 않나
우리학교 좋은데요
이러고 자리 떴는데...
아ㅋㅋㅋ 계속 생각나서 열받아요ㅠ
우리학교 공부 못해서 온 학교
아닌데ㅠ.....
좋은학교라고 생각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했는데
누가 알아주지도 않는 학교
이런 취급 당해서
기분 구리구리.....
진짜 공부 더 독하게 열심히 해갖고
다음에 모이는 일 생기면
보란듯이 성공해있을거라고
의지를 불태웠어요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이 뭘 잘 모르시는듯 뭐 주위에 서울대만 있나;;
0
0
착실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학교수준이 문제가 아니라 본인 앞에서도 함부로말하는 그 친척분 인성문제 아닌가싶으요ㅋㅎ진짜 안좋은대학다녀도 잘될거라며 좋게좋게말하는분도있는데 그렇게 깎아내려야 성이차는분이면 알만하죠
6
0
다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도 좋은학교지만, 부산대보다 좋은학교 서울에 많음. 가보면 인식이 어떻게 다른지 암.
0
0
교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자작나무
물론근데 그분이 잘못됨
0
0
교활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뭐임..그분은 뭐 하버드다닌데요? 어떤대학을 다니던간에 그런말하는건 겁나예의가아니죠...
0
0
더러운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하나 주는것도 없으면서 귀찮은 친척꼰대인듯.. 저두 많슴니다 ㅠ.ㅠ
0
0
행복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언제부터 부산대가 안좋다는 소리듣게됬죠? 중경외시 중에 한곳다니는 친척이랑 같이 있으면 맨날 저한테 국립에 등록금도 싸고 좋은데 다녀서 효자라는 소리만 들었는데?
0
0
세련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학교 정두면 좋지;;;
1
0
귀여운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서성한갈정도 아니면 굳이 인서울해서 학자금이니 생활비에 고통받으며 살 필요없죠. 그 밑에부턴 부산대보다 좋다고 할 학교는 거의없으니... 물론 집이 잘산다면야 모르겠지만
0
0
세련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오히려 공부를 안해본 사람들이 현실인식이 부족해서 저런소리를 하는경우많아요
제가 아는분은 부산대라하니까 '열심히하면 잘될수있는대학이다' 칭찬해주던데 알고보니 친척 거의 싹다 의대 (외국대학포함)
제가 아는분은 부산대라하니까 '열심히하면 잘될수있는대학이다' 칭찬해주던데 알고보니 친척 거의 싹다 의대 (외국대학포함)
0
0
불쌍한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경북대면 서성한 밑으론 부러워 할 필요없음. 중경외시 같은 학교들은 그냥 지거국보다 입결만 높았지 등록금만 비쌈.
0
0
청렴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학번이면 그냥 조용히 다니세요 입결도 낮은 주제에
1
9
친근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고광나무
ㅋ
0
0
뚱뚱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고광나무
15아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서울
0
0
민망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비에서 누가 그런거 대처법 말해주던데요ㅋㅋ
뭐라고 말하든 무조건 답은 "그러게요" 이걸로 통일하면 된다고 했어요ㅋㅋㅋ
뭐라고 말하든 무조건 답은 "그러게요" 이걸로 통일하면 된다고 했어요ㅋㅋㅋ
0
0
게으른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군대 있을때 어떤 중사는 부산에서 경성대가 제일 좋은데 아니냐 그러더이다..
0
0
황송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뜬금없지만 울 큰아빠(고대나옴)가 사촌누나(큰아빠딸)가 스텐포드대 합격했을때 그기 좋은대학교가 하버드 드가는거도 아니면서 자랑질 하지 마라고 해서 사촌누나 울었다는 이야기 생각 나네요
걍 힘내요 소신껏 하는거에요
걍 힘내요 소신껏 하는거에요
0
0
발랄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 보란듯이 성공해서 복수하러 가야죠 ~ ^^ ㅎ
0
0
피곤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