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도서관 열람실이요 글쓴이 2015.03.08. 16:49 652 2 .자리배정받고 공부했는데 집에 갈땐 그냥 나가면 되나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빠른 얼룩매일초 15.03.08. 16:50 반납하고 가면됨 0 0 빠른 얼룩매일초 댓글 내용 복사 반납하고 가면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빠른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거대한 모란 15.03.08. 21:53 반납해야 따른사람도쓸수잇겠죠?^^ 귀찮아도 다른사람 배려하는마음으로~ 0 0 거대한 모란 댓글 내용 복사 반납해야 따른사람도쓸수잇겠죠?^^ 귀찮아도 다른사람 배려하는마음으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