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읽기와토론 월요일 11시 장정아 교수님 수업 들으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3.08. 17:03
- 1190
수강 정정해서 오티를 못 갔는데 교수님께서 과제나 평가 방법 말씀해 주셨으면 가르쳐 주실 수 있으신가요 ㅜ 교재는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가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경쟁자하나가줄었다! 나이스
0
0
흔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수양버들
혹시 과제 있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시는 아니지만 장정아 교수님 수업 들어요
고도를 기다리며
인간 등정의 발자취
방법서설
출석, 참여도 10
퀴즈12
토론, 발표 참여도 24
서평24
중간 기말 30
고도를 기다리며
인간 등정의 발자취
방법서설
출석, 참여도 10
퀴즈12
토론, 발표 참여도 24
서평24
중간 기말 30
0
0
겸연쩍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고도를 기다리며 퀴즈 칠거에요 아마
0
0
겸연쩍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기장
감사합니다ㅜ 그럼 혹시 책 범위도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체요~ 한권 다
0
0
겸연쩍은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기장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정말 죄송한데 한번만 더 여쭐게요 퀴즈는 그럼 어떻게 치는 건가요? 책은 제가 써놓은 책이 맞는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