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토플 공부하려합니다!
글쓴이
- 2015.03.08. 18:10
- 1449
저는 이제서야 일병 4호봉 이지만 공부할 시간이 제법 납니다.
지금까지 컴활1급 필기를 취득했고 토익 노랭이 보카 계속 돌리고 있고요.
그런 상황인데 언젠가부턴가 교환학생이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복학하고 나서 직후는 아니더라도 언젠가 꼭 교환학생이 가고 싶어서요!
일단 토플 단어책만 주문시켜놨는데 향후 계획 세우는데 도움 부탁드려요!
듣기나 쓰기(들으면서 쓰는거라면서요?) 공부는 여건상 되질 않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열심히하세요
0
0
애매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에서 롸이팅이나 스피킹은 힘들 것 같고 토플 리스닝이랑 단어위주로 공부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리딩도 풀어보면서
0
0
부지런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책 한번이라도 다 보기만하면 성공임
0
0
초조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군대에서 라이팅도 다 했습니다 자기 하기에 달렸음 ㅇㅇ
0
0
난감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