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분들 택배 어떻게 받으시나요??
글쓴이
- 2015.03.08. 19:59
- 1431
어떤 날 몇시 이후로 도착하게 해달라하면 보통 택배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어느 편의점에 맡겨달라고 부탁했었는데 어떤날 몇시에 도착해달라는건 안해줄꺼 같네요
0
0
무거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동산에서 집계약했는데 부동산에서 택배다받아줌 개2득
0
0
교활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택배 안받음 ㅋㅋㅋㅋ
0
0
청결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열고 건네 받아요.
0
0
나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문열고 건네받고 부재중일땐 기사님이 그냥 문앞에 두고가요
0
0
착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문앞에 두고 가시라 해요
0
0
멋쟁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처 편의점에 부탁해요
0
0
쌀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문앞에 두고가던데요. 택배기사들 현관비밀번호 다 꿰고 있던데
0
0
우아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 앞에 놓는게 미덥고 크기가 별로 안 크면 차라리 문창회관 학생회실로 택배 받으세요
신분 확인 후 찾아갈 수 있어요
신분 확인 후 찾아갈 수 있어요
0
0
일등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