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를 안해봤는데요
글쓴이
- 2015.03.08. 20:23
- 1190
이제 수강취소 하려면 3월말에
W띄우는 방법뿐인가요?
W띄우는 방법뿐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다친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맞아요
0
0
흐뭇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넹
0
0
재미있는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