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별로 도서관이 또 있나요?
글쓴이
- 2015.03.08. 22:04
- 1355
저는 15학번 새내기인데요 학교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는데 단대별로 도서관이 있다는것같아서요.
그러면 그곳도 이용 가능한가요?
그러면 그곳도 이용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참취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은 있어요ㅎㅎ 그냥공부할수있는공
0
0
밝은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대추나무
아 맞아요 열람실! 제가 열람실을 도서관이라고 썼네용ㅠ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부분 단대별로 다 있습니다ㅎㅎ
위치는 선배들한테 무러보셔요!
위치는 선배들한테 무러보셔요!
0
0
밝은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대추나무
넹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 도서관 없어졌나요?
0
0
해맑은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있는 곳은 법대 정도?? 법대도 이제 법학전문대학원이니...
도서관 있어도 큰 규모는 아니고 그냥 조그만하게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