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식
글쓴이
- 2015.03.08. 23:53
- 939
금정 샛별 말고 하나더 있는곳,,(문창회관??)
거기도 점심때 사람 많나요
거기도 점심때 사람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맛이 좁.. 별로여서 사람 다른곳에 비해 적어요 그래서 전 이용하죠 ㅎㅎ
0
0
적절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이라도 피크타임 지나서 먹으면 사람 별로 없고 좋아요 ㅎ
점심 12시에서1시 타임이 사람많고 그외는 별로 없어요
저녁도 5시 이전에는 사람 별로 없어요
점심 12시에서1시 타임이 사람많고 그외는 별로 없어요
저녁도 5시 이전에는 사람 별로 없어요
0
0
적절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