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수강정정기간..
글쓴이
- 2015.03.08. 23:54
- 1570
다음주 목금인거같은데 1차때 하나도 안바꾼사람은 2차때바꿀수있는거맞나요 ?
2차때 정정하면 불이익같은거있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폐강강좌 공고기간 말씀하시는거같은데.. 그때 수강정정 불가능해요. 지난주 금욜이 마지막이었고 남은건 3원말에 수강 취소기간뿐.
0
0
밝은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차는 폐강강좌 신청학생들만 신청 가능해요
0
0
쌀쌀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폐강되지마라 제발
0
0
난폭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