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일정이 좀 이상합니다..
글쓴이
- 2015.03.09. 02:29
- 2673

기말고사 기간이 금요일부터로 되있구요..
계절수업도 금요일부터 시작하는 걸로 되있는데...
보통 월요일부터 시작하지 않나요....?!
이거 잘못된거 같은데... 정확히 아시는분 계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쇠비름
시험이야 뭐 교수에 따라 빨리 칠수도 늦게 칠수도 있는건 아는데요..
학사일정에 정식으로 월욜부터가 아닌건 첨이라서요ㅋㅋ
아직 2학년밖에 안되서 그전엔 어땠는진 모르겠네요...
계절수업도 금욜부터라고 되있길래 좀 놀랬다는..
학사일정에 정식으로 월욜부터가 아닌건 첨이라서요ㅋㅋ
아직 2학년밖에 안되서 그전엔 어땠는진 모르겠네요...
계절수업도 금욜부터라고 되있길래 좀 놀랬다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사일정이 그랬어요ㅋ
수요일 시작도 있었고 금요일도 있었던거 같네요ㅋ
수요일 시작도 있었고 금요일도 있었던거 같네요ㅋ
0
0
무심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럴떄도있었음
0
0
방구쟁이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 있는 일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
0
0
태연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이신가...... 금욜부터 시작할 때 많습니다. 어차피 계절 금요일이라고해도 보통 월화수목 수업 많으니 상관없는듯. 금욜에만 수업있는 수업도 없을테고. 시험 금욜시작이라고하더라도 교수님 마음이니 그것은 상관없을듯 합니다.
0
0
찬란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좀 더 다니면... 익숙해짐
0
0
사랑스러운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저럼
0
0
잉여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은 시험끝나는 담날부터 바로시작한거같아서 이상할건없어보임
0
0
거대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수업일수 맞추다보면 저런학기 많습니다 ㅎㅎㅎ
수업일수 맞추다보면 저런학기 많습니다 ㅎㅎㅎ
0
0
우수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작년엔 다 월요일 시작이였던거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