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증명서있잖아요
글쓴이
- 2015.03.09. 13:56
- 911
인턴을햇습니다.
인턴수료 후에 상장형식으로 인턴수료했다고 하나주더라구요
거기엔 상장받은 날은 찍혀있지만
인턴했던 기간은 적혀있지않았어요
이거도 나중에 입사할때 증빙자료로써 충분할까요??ㅎㅎ
감사합니다
인턴수료 후에 상장형식으로 인턴수료했다고 하나주더라구요
거기엔 상장받은 날은 찍혀있지만
인턴했던 기간은 적혀있지않았어요
이거도 나중에 입사할때 증빙자료로써 충분할까요??ㅎㅎ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체적인 기간까지 명시해서 요구하는 곳도 있을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