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앤찬 이용해보신분?
글쓴이
- 2015.03.09. 14:27
- 1720
밥앤찬 이용해보신분들 어떻던가요?
반찬 종류라던가 뭐 공유좀 해주세요ㅠ
밥도 따로 팔기도 하던데 맞나요
반찬 종류라던가 뭐 공유좀 해주세요ㅠ
밥도 따로 팔기도 하던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약간 단체 배달? 위주라서 그닥 개인용 반찬 비치를 안해둘 때가 많죠. 비치해둘 땐 팩당 천원에 팔던데. 그래서 뭔 반찬있는진 잘 모르겠는데 채소류 밑반찬은 거진 있는듯. 3천원어치 무말랭이 샀는데 양은 많은편.
0
0
처절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찬은그때그때달라요ㅋㅋㅋ 한팩에천원인데 은근양많음 아주머니가 오늘이거했다며 추천도해주심
0
0
명랑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만첩해당화
밥도 파는 거 맞나요 ??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밥은안사봤어요 물어보셔야할듯!
0
0
명랑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