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1학기마치고도 신청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3.09. 15:01
- 1192
공대인데 자대로 복수전공 하려고하는데요
2015년 1학기 마치고도 신청할수있나요?
혹시 성적이 어느정도되야하는지도 아시는분
2015년 1학기 마치고도 신청할수있나요?
혹시 성적이 어느정도되야하는지도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안될거예요
0
0
해박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0
0
무례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은 매학기마다, 복전은 매년 1학기에
0
0
머리나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애기똥풀
부전은 학과마다 다릅니다 해당과에 물어보는게 좋습니다
복전은 니이 말씀하셨듯이 매년 1학기 시작 전 겨울방학때 진행 되욥
복전은 니이 말씀하셨듯이 매년 1학기 시작 전 겨울방학때 진행 되욥
0
0
푸짐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도라지
님이... 오타 죄송;;
0
0
푸짐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